블로그 친구인 링크님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만났다.

현재 월트 디즈니 코리아에서 인턴쉽중이라 바쁜 나날을 보내시면서 네이버&티스토리 파워블로거이자

다양한 경력을 갖고있어서 엄청 열정적이고 부지런하고, 배울 점이 많구나 생각을 해왔었다.


지난 달인가 트위터에서 게임에 대한 얘기도 듣고싶고 한 번 만나고싶다 하셔서 기분좋게 약속을 잡았는데,

갑자기 일이 급 바빠져 죄송하게도 2주 후로 약속을 미루게 되었고 그게 바로 어제였다. 두둥~!

만나뵈니 어릴때부터 오랫동안 해외 거주했던 분이라 그런지 제스쳐와 발음이 살짝 남다르셨다. ㅋㅋ(좋은 의미)


 

논현동에서 오전에 볼일 있다고 하시길래 검색해보고 결정한 논현동 도셰프, 첨 가봤다.
풍기샐러드와 마르게리따. 둘다 괜찮았다.^^ 근데 사람 많아서 대기한다더니 별로 없던데;;


 
여러가지 디즈니 얘기도 듣고 구글에 관심이 많으셔서 구글 이야기, 블로깅에 대한 얘기도 하고.
내 블로그가 참 평범하기 그지없고 진짜 잡다하다고 생각했는데 높이 평가하셔서 정말 놀랐다.ㅎㅎ;;
스타벅스로 옮겨서 수다떨다가 민석님 중국인 친구분 오셔서 같이 얘기도 하고 덕분에 색다른 토요일을 보냈다. 다음에 또 봬요. :)


 


Posted by ranta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