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히끄적이기/Memo2012. 11. 8. 18:15


아....인고의 시간이여... 내 몸에선 진정 사리가 나올것이여. =_=;;

사실 X2에 한 맺혀서 Only X2를 외치며 장바구니에 악세서리를 하나.하나.추가하는데....

대체 이...이 가격은 어디서 나온 것이냐. 눼이놈!!  나는 현명하니까 ಥ_ಥ 깔끔하게 포기.

그때서야 이리저리 서치해보고 d-lux6 이 아주 최근 출시가 되었다는걸 알게 됐네요. 

디룩 4는 잠깐 스쳐갔지만 아껴주지 못해 미안한데 이번엔 아주 미친듯이 사랑해주려고요...


+ 검색 유입이 많아 몇자 추가합니다. ^^ 

저는 CJ몰에서 소량 입고 기념으로 라이카 8GB 메모리+라이카타월3입+액정필름 이렇게 추가로 받았구요,

정품 가죽 케이스는 입고되는대로 구입할 예정이고 대충 아무 파우치에 넣어 사용중입니다. 

CJ몰은 퀵서비스로 보내주마 하고 떡하니 써놨지만 저한테는 일반택배로 보내주었구요, 

고객센터에 항의하니 퀵으로 보내려고 전화했는데 고객님이 받지 않았다고 뻥치기까지..;

저는 그날 부재중 전화는 커녕 수신기록이 한 통도 없었는걸요... ಥ_ಥ 결론은 CJ몰 비추!!

http://www.leica-store.co.kr/

Posted by rantaworks